동탄수익형오피스텔 스타디움블루 선착순분양 상가분양 동시분양 남향 복층 호실선택가능 소액투자가능
동탄신도시 수익형부동산투자
오피스텔 투자 알아보기
동탄1신도시와 2신도시
중앙부분을 가로지르는
동탄역 인근 상권에는
업무용지및 일반상업지등
업무용 택지와 주거 상업택지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선 교통대책을 알아보면
사실 동탄1신도시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하나
달랑 만들어놓고
신도시를 개발한 덕에
실패한 신도시로 규정짓습니다
초창기 분양도 힘들엇고'
입주민들도
용서고속도로 출퇴근 시간은
고속도로 기능을 발휘하지못해서
서울 출퇴근을 사실 버스에
의존해 왔습니다
입석이 안되는 광역버스는
출퇴근시간에
전쟁을 야기시켯고
대부분 서울 출퇴근 을 포기하고
다시 서울 근교로
이사가는 세대수가 많앗던 사실입니다
거기에 반해 동탄2신도시
교통대책은 현재까지도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우선 SRT 수서에서 동탄역까지
15분이면 가능해서
'출퇴근이 가능해졋습니다
또한 수도권광역 고속철도망이
한창 건설중입니다
'GTX라 칭하는 이노선은
파주운정에서
강남을 거쳐 동탄역가지 운행하는
노선으로
'역시 강남까지 동탄 15분 내외
예상합니다
동탄~인덕원 추가연장노선이
2020년 착공예정이고
분당선 연장선도
검토중에 있습니다
또한 국내최초로 건설되는
트램(노면전차)은
국회통과후
국토부 확정고시만 남은 상태이며
머지않은 시간에
착공이 들어갈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모든 교통 대책 중심에는
동탄역이 있습니다
'
동탄역은 테크노밸리 156만평과
광역비지니스콤플렉스 45만평
맨 중심에 있습니다
삼성반도체 삼성전자 지식산업센타등
종사하는 근무자들 유입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원룸 물량이 현재 빠듯합니다
전체 인원이 다들어온다고 가정하면
'동탄역 인근 오피스텔은'
아주 귀한 매물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이유는
9월1일부로 주차장법이
'바껴서 1:1 비율로
무조건 주차장을 확보 못하면'
승인이 나질 않습니다
이부분은 시행사의
수익이 안나오는 구조가 됩니다'
현재 지하주차장을
5층까지 파야되는데
신규주차장 법을 근거하면
지하 7-8층까지
파야 되는 구조가 나옵니다
'
당연히 수익성은 떨어져
원룸 오피스텔 분양은
향후 힘들걸로 보여집니다
원룸오피스텔
마지막 분양 분입니다
남향 오피스텔은
전체 162세대중 81세대만 조망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호실 선택가능합니다
이 ㄷ 자구조에 아일랜드 식탁에
투자자들이 결정을
많이들 하시고 계시네요~~
2층같은 복층 구조 실현
아니 정말 2층입니다 고개 안숙여도 됩니다
쓰리룸 구조 월세 타 오피스텔에비해
충분히 더 가능합니다'
이런 구조는
'동탄오피스텔 최초입니다
동탄역 스타디움블루 는
동탄역5번출구 바로앞~
신규 인덕원선 출구 당 사업지 바로뒷편출구
수변공원 주차장
약 400대이상 출구가 당사업지 바로앞
롯데백화점과 광역버스터미널
지하통로 출구가 당사업지 바로앞
사람이 항상 넘쳐나는
당사업지 상가도 벌써 계약이
시작되어 인기가 좋습니다
상가도 벌써 계약이
시작되엇네요 ~~
총 162세대 오피스텔중
81세대만 공원조망이가능한 남향입니다
바로 오셔서
호실 선택가능합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홍보관입니다'
꼭 전화먼저 주시고
출발부탁드립니다'
박주용 부장입니다
주택임대사업자와 일반사업자 세무관련
비교
부가가치세환급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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